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

아닌 다른 번호로는 전화, 카톡,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★★

입싸 : 남성이 성노동 여성의 입에 사정하는 것. 립카페의 공식 서비스이다.

문자그대로 '선택'이다. 손님이 왔을때 아가씨들을 룸으로 들여 놓고 선택하는 것

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아가씨에게 무리한 서비스를 강행하는 손님을 지칭. 좀더 세분화하자면 말 진상, 시간 진상, 몸 진상, 터치 진상, 정 진상 등이 있다.

옵티머스규민 블로그의 주 목적은 간직하고싶은 추억 소중한 것들의 저장공간...

모제 : 키방에서 쓰는 단어로, 모든 이벤트 제외라는 뜻이다. 그리고 키스방에서 관계를 해주는 언니를 뜻하기도 한다.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실장 : 핸플 사이트 업소를 총관리하는 지배인격 직원. 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실질적 업주가 실장을 맡는 경우도 많음. 이럴 경우 업주는 이름만 빌려준 케이스가 많다.

이 마이킹 제도는 이후 업주가 성노동자에게 일수나 월변을 소개해줘서 핸플 사이트 돈을 빌려주고 그 뽀찌(수수료)를 먹는 식으로 변화했다.

☆ 아품 : 스페셜할 때 사용하는 액체로 로션과 핸플 사이트 비슷합니다. 일종의 윤활제입니다.

가그린으로 시원하게 된 상태에서 뜨거운 녹차를 입에 물고 https://www.handple.biz 남자의 심볼을 품어 준다.

스웨디시 마사지와 관련해서 구글에 검색해 보시면, 초성 자음 은어들이 많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서울에는 방배동,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성업 중이라 한다.

@: 섹스 판매(애프터)를 뜻하는 성산업의 은어이다. 주로 구인구직 광고에서 쓰인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”

Leave a Reply

Gravatar